이야기가 있는 창/리뷰

[앰플로지] Ampulogy 앰플로지 브라이트닝 앰플, 스킨메시지 클렌징워터 후기

마티스 Misul 2018. 5. 17. 14:49


[앰플로지] Ampulogy 앰플로지 Edition01, 스킨메시지 클렌징워터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뜨고있는 앰플로지 앰플과 클렌징워터를 사용해 보았어요~


방송에서도 나오는 요새 핫한 앰플로지 앰플과 클렌징 워터


두근두근







종류가 많아요.


브라이트닝, 모공관리, 보습, 탄력, 각질, 피지컨트롤...


기능마다 다른 색으로 나와있어요.


사용하는 모든 스킨케어 제품이나 파운데이션 비비 어느 제품에도 섞을수 있어요.


립스틱에 섞어서 립밥처럼 사용할 수도 있대요~




저는 브라이트닝을 한번 사용해 봤어요~




엄청 진득할 줄 알고 쭉 눌렀는데 생각보다 묽은 제형이에요.


섞지 않고 일단 손등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두드려서 흡수시켰는데 엄청 촉촉해요.


로션이나 크림에 발라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몸에 좋은 원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인위적인 향도 안나고 순한 느낌이었어요.




이번엔 스킨메시지 클렌징워터입니다.




평소에 사용하는 아이라인과 매트한 립글로즈를 발라보았어요.




두어번 칙칙 뿌려주고 문질문질


오일제형이 아니라 잘 안닦일 것 같았는데


문질러보니 생각보다 잘 지워지네요.




짠 지워냈습니다.


전혀 땡지기도 않고 촉촉하니 마음에 들어요.


클렌징 워터에 앰플을 섞어서 사용하면 좋다고 하니 저도 한번 그렇게 사용해봐야겠어요.








꾸준히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첫인상은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화장품을 바꿀 필요없이 그냥 내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되니 부담스럽지도 않고 부작용 걱정도 없어요.


그날 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른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듯해요.


그럼 더 좋은 제품 생기면 또 돌아올게요~~




엠플로지 홈페이지


http://smartstore.naver.com/ampulogy_skin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