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가 있는 창/리뷰

[마녀공장] 마녀공장 갈락나이아신 에센스, 스파 크림 사용후기

마티스 Misul 2017. 8. 24. 17:34



[마녀공장] 마녀공장 갈락나이아사신 에센스, 스파크림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마녀공장(MANYO FACTORY)'를 아시나요?


오늘은 마녀공장의 대표 상품인


'갈락 나이아신 에센스'와 '울트라 모이스트 스파크림'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에센스의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순한 화장품답게 패키지도 투명투명해요.





이렇게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양 조절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손등에 한 방울





제형은 묽어요. 기울이면 주루륵 하고 흘러내리는 정도?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 줬어요.


피부에 바로 흡수되고 번들거리진 않지만 건조하지도 않은 딱 좋은 정도로 흡수되네요.


메이크업 하기 전에도 가볍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아요.


텍스처는 가볍지만 보습력은 좋은 느낌이에요~





다음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크림입니다.


풀 네임은 울트라 모이스트 스파 젤 크림이네요.





색상은 반투명 한 정도의 영롱한 느낌이에요~





제형은 살짝 묽은 정도?





보습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한 느낌?


바르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이라서 좋네요.








에센스와 크림 모두 제형이 묽고 라이트해서 당김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았어요.

더군다나 성분도 안전하고 순한 제품이다보니 더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가볍지만 기능면에서도 뒤지지 않는 마녀공장 에센스와 크림 추천해요~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다시 돌아올게요~~^^**




마녀공장 홈페이지


http://www.manyo.co.kr/shop/main/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