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교과서 선행 학습

마티스 Misul 2024. 7. 1. 13:01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아이들의 작품은 바로

.

.

.

▶예술램프에서는 선생님이 아이들 수업을 위한 교본을 직접 만든답니다!
 
 

'교과서 선행 학습' 이랍니다!!

초등부터 고등까지, 교과에 나와있는

작품들을 직접 그려보고 활동 의의에 대해

배우는 수업을 진행해보았어요!

아이들의 진행 과정을 함께 보시죠~~


 
 
 
 
 
 
 
 
 
 
 
 
 
 
 
 


언제나처럼

열심히 수업에 집중해주고 있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에요!!

항상 강조 하고 있는 기초 도형의 원리와,

색 사용에 대해 복습하고 적용시켜주었어요!

그럼 완성작을 볼까요?


 
 
 
 
 
 
 
 

 
 
 
 
 
 
 

 
 
 
 

저학년 친구들은

명암의 단계를 쉽게 이해하기 위해

칸을 나누어 그림을 진행해주었답니다!

그렇지만, 너무 경계가 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이 이어지도록 해주었어요!

단어 꾸미기 활동을 통하여

계절에 걸맞는 요소들을 직접 생각하고 조합하여

디자인 하는 법에 대해 알아가주었답니다~!


 
 
 
 
 
 
 
 

고학년 친구들은

소묘 위주로 그려주었는데요!

이젤에 앉아 그림을 크고 넓게 보며

시야를 확장하는 법을 배웠답니다!!

어두운 곳은 진하고 어둡게 눌러주어

앞에 놓인 주제 물체에 시선을 집중시켜주었어요!

공간감을 내며 더 현실적인 느낌도 내주었어요~

대비를 강하게 주지 않고,

섬세한 연필 세기 표현을 통한 묘사력을 높여주었어요!

예술램프는 늘 아이들의 반응을 살피고

실력도 같이 업!! 할 수 있는 수업을 추구한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재미난 그림을 가지고 찾아뵐게요~!


 

 

[ 강서 예술램프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31 신세계아파트 3 차 상가 2 층 예술램프

>>우장산 힐스테이트 130 동 앞

☎ 02-3661-3622 / 010-4151-3622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초등 주1회 651분, 주2회 1008분 / 중등 주1회 756분, 주2회 100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