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10월 특강! 여러 방식으로 디저트 표현하기

마티스 Misul 2023. 11. 2. 13:03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한 달간,

우리 아이들이 했던 작품들을 모아 모아 보았어요!

함께 보실까요~?


우선 소개드릴 작품은 바로

.

.

.

▶예술램프에서는 선생님이 아이들 수업을 위한 교본을 직접 만든답니다!

소묘부터 색연필, 수채화까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알차게 꾸며진 케이크예요!!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해주고 있을까요~~~??


 
 
 
 
 
 
 
 

반이 나뉘어진 케이크의 단계를 나눠주고,

한 계단씩 칠해주며 색과 명암의 이해를 배워주었어요~~

이제 완성된 작품을 볼까요?


 
 
 
 
 
 
 
 

수채화 부분의 색을 다르게 해주니 한층 다채로워보여요!

케이크의 토핑도 개성대로 예쁘게 꾸며주었네요!!

다른 그림도 함께 보러갈까요~~?


▶예술램프에서는 선생님이 아이들 수업을 위한 교본을 직접 만든답니다!

이번에는 저학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귀여운 햄버거 세트 그림이에요!!

아이들이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실까요?


 
 
 
 
 
 
 
 

세 물체의 위치와 크기를 잡아주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넣으며

먹음직스럽게 표현해주고 있어요~

완성작은 어떨까요?


 
 
 
 
 
 
 
 

깜찍한 표정들도 묘사해주고,

원기둥의 원리를 떠올리며 색칠도 알맞게 해주었어요~!!

배경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표현해주었네요~


마지막으로 볼 그림은 바로~

▶예술램프에서는 선생님이 아이들 수업을 위한 교본을 직접 만든답니다!

팝! 팝! 터지고 있는 팝콘이에요~

머리 위로는 영화관 느낌이 가득한 필름이 지나가고,

큰 눈이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떻게 그려주었을까요?


 
 
 
 
 
 
 
 

다들 포인트를 잘 살려 그려주었군요~

마치 토끼처럼 귀를 추가해준 친구도 있네요~~!

원기둥의 원리를 떠올려 꼼꼼히 색칠해주었어요!!

언제나 기초 도형의 개념을 잃지 않고 기억해주고 있답니다~!

예술램프는 늘 아이들의 반응을 살피고

실력도 같이 업!! 할 수 있는 수업을 추구한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재미난 그림을 가지고 찾아뵐게요~!


[ 강서 예술램프 ]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31 신세계아파트 3 차 상가 2 층 예술램프

>>우장산 힐스테이트 130 동 앞

☎ 02-3661-3622 / 010-4151-3622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초등 주1회 651분, 주2회 1008분 / 중등 주1회 756분, 주2회 100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