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가면쓰고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봐요~!!

마티스 Misul 2022. 10. 14. 19:51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가면쓰고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봐요~!!

 

안녕하세요*ㅇ*~!!

이번 주는 아이들이 늘 좋아하는

만들기 시간이었어요~

 

이번 달에는 할로윈 특집으로

가면을 만들어보았어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같이 한번 보시죠!


 

 

자신이 축제의 주인공이 되었다고 생각하고

다양한 패턴과 색을 넣어서

가장 화려하게 꾸며주는

모습이에요~

 

 

검정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려넣기도하고

흰 종이에 싸인팬과 색연필로 꾸며주기도 했어요!

정말 다양하죠?

호랑이로 해준 친구, 고양이로 해준 친구~

심지어 숲과 바다의 수호신으로 컨셉을 잡고 꾸며준 친구까지!

정말 다양하고 멋진 아이디어가 가득하네요~~!!!

본인들의 얼굴에 쓰고 파타의 주인공이 된 모습들이 정말 귀엽죠?

저희 예술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늘 재미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작품으로 찾아뵐께요~

안녕~~!


[강서 예술램프]

 

예술램프 강서센터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50길 72 신세계아파트3차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31 신세계아파트 3 차 상가 2 층 예술램프

>>우장산 힐스테이트 130 동 앞


 

https://www.instagram.com/p/CG4k_QjsyEy/?igshid=mf9rmhhbthnz

[예술램프 인스타그램 ]

 

☎ 02-3661-3622 / 010-4151-3622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