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나뭇가지 전구 그리기~!

마티스 Misul 2022. 4. 6. 12:33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나뭇가지 전구 그리기~!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유치부 아이들이

그릴 수 있는 상상화를 가져와봤어요~

아이들 작품을 보러 가보실까요~?

우리 학원에서 가장 어린 아이들이에요~ ㅎㅎ

고물 꼬물 열심히 그려주고있네요>_<♥


배경과 전구 안에는 하얀색과 노란색 색연필을 사용해서

미리 그려놓은 다음, 물감을 사용하여 칠해주었어요~

그러면 물감을 칠했을 때 마법처럼 짜잔~!

하고 형태가 나타난답니다~!

우리 예술램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기법이에요 ㅎㅎ


확실히 아기들이다보니

색칠을 하거나 그리는데에 있어

서툰부분이 많아요~

하지만 이렇게 그림 한 장을

1시간 반동안 집중하여 앉아서 그려주었다는게

 너무 기특하고 칭찬을 많이 해주고싶어요~

배경에도 야무진 터치로 해준게 보이시죠~

저렇게 많이 여러겹 터치를 쌓아주려면 

인내심이 필요해요~ 

하지만 우리 예술램프 아이들은 이 어려운걸 해냈지 모에요~!

선생님은 참 뿌듯합니다!!!

예술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ㅡ^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작품들을 소개해 볼게요~!

안녕~~~


[강서 예술램프]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31신세계아파트 3 차 상가 2 층 예술램프>>

우장산 힐스테이트 130 동 앞 

☎ 02-3661-3622 /010-4151-3622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blog.naver.com/ljs72410

네이버 블로그에도 매일 다른주제의 미술 수업이 올라갑니다^^ 한번 살펴보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