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항아리 패턴◁

마티스 Misul 2022. 3. 29. 12:30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항아리 패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들의 관찰력을 키우기 위해

패턴 수업을 해보았어요~

선생님의 교본을 보고 무늬를

독같이 따라 그려주었어요!!

그럼 한번 구경가보실까요~?


주로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수업이었는데요~

패턴이 복잡하고 어려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하나 하나씩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무늬가 짜잔~!! 하고 완성이 되어있답니다 ㅎㅎ

관찰력은 미술을 하는데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에요~! ㅎㅎ

아이들의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정말 중요한 무기죠!!


아이들이 멋지게 완성해주었어요~


항아리는 물감으로 슥슥 칠해주었고 

배경에는 파스텔로 여러가지 색을 섞어 사용해주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비를 잘라 꾸미고 붙여주었어요!

아이들마다 항아리 색과 배경 색이 다르니까

너무 예쁘죠~??

예술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ㅡ^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작품들을 소개해 볼게요~!

안녕~~~


[강서 예술램프]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31신세계아파트 3 차 상가 2 층 예술램프>>

우장산 힐스테이트 130 동 앞 

☎ 02-3661-3622 /010-4151-3622

상담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blog.naver.com/ljs72410

네이버 블로그에도 매일 다른주제의 미술 수업이 올라갑니다^^ 한번 살펴보세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