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딸기 마카롱~!

마티스 Misul 2022. 1. 26. 12:34

발산역 주변 근처 미술 학원 예술램프] 딸기 마카롱~!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고학년들이 재밌게

그릴 수 있을만한 그림을 가져와 봤어요~!

<<예술램프에서는 성생님이 직접 교본을 만든답니다~^*^>>

 

바로~ "딸기 마카롱" !

전제적인 마카롱과 딸기의 크기를 잡아주고

하나 하나 묘사하여 스케치해준 다음,

색연필과 물감을 혼합사용하여 채색해주었어요~!

 

 

그럼 아이들이 어떻게 그려주었는지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형태를 다 잡아준 아이들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채색을 해주고 있네요~


딸기의 덩어리감을 다들 너무 잘 살려주었어요~

마카롱도 잘 표현해주었구요~

이번 그림에서는 딸기를 아이들이 가장 어려워했어요 ㅎㅎ

정밀묘사 느낌이 조금 있는 그림이라서 관찰력과 표현력이

받쳐줘야 좋은 그림이 나올 수 있어요~!

딸기의 밝은 부분은 지우개로 지워서 매끔한 느낌을 표현해주었구요,

어두운 부분에는 검은색 색연필을 사용해 입체감을 더해주었어요!

배경에는 파스텔을 쓴 친구도 있고 물감으로 칠해준 친구들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열심히 그려주어 기뻐요!

예술램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ㅡ^

그럼 다음시간에 또 다른 작품들을 소개해 볼게요~!

안녕~~~